본문 바로가기
잡담

괜히 에드고시가 아니다. 에드센스...

by 윤이해 2023. 10. 17.
반응형
반응형

지옥의 에드센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갑자기 어느 날 제가 사라졌죠.
네... 애드고시가 막혔기 때문이었습니다애드센스 받는 날까지 열심히 달리겠다고 다짐했지만 그 다짐이 꺾이는 일이 생겼었습니다.
무슨 누가 보면 이별 당한 사람 같지만... 정말 그 심정이었습니다.
분명히 제가 여러 애드센스 관련 영상을 봤었는데요. 무한으로 신청해도 된다고 해서 처음에 거절당한 뒤로 계속해서
재신청하고 재신청했습니다.
근데 결과는...?

거의 절망 자체였습니다. 이런 문구를 받고 나서 너무 큰 상실감에... 심지어 원래는 11월 19일에 다시 요청하라는 문구였었는데요.
다시 지우고 또 신청하면 된다는 글을 보고 했더니 그나마 줄어서 3일이 됐는데...
오랜만에 다시 들어가 보니 5일로 되어있네요. 이건 또 뭔 상황인지... 참...

물론 포기한 건 아니었는데요. 당장은 꼴도 보기 싫은 심정이었습니다...
상실, 절망,허무함 그외 기타 등등의 감정들이 진짜 좀 충격받았었어요.
그래서 조금 오랜만에 찾아왔네요. 
다들 애드고시라고 하셨던 거 너무나 이해했고 사실 지금까지 계속 그냥 승인만 안 난 거였어도 꾸준하게 글 올리며 활동했을 텐데,
요청조차 할 수 없던 저 때의 심정은... 우울하기까지 했거든요.
나름의 시간을 들이고 승인될까!? 하며 설레면서 애드센스 사이트를 들어갔던 지난 몇주간의 루틴이 허무하게
끝이 난 느낌이자 뭔 변명의 여지도 없이 차단당한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심지어 재요청은 거의 두 달 이상 뒤에 신청할 수 있다는 문구까지 아주 완벽하게 저를 충격받게 했습니다.

사실 이 블로그를 아예 삭제하고 다시 만들어서 새로 해도 됐던 거 아니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저의 그동안의 노고와... 여러 일들을 겪은 블로그라 도저히 지우기는 싫더라고요. 이상한 고집인가요... 그렇지만 블로그 개설할 때 복잡했던 이런저런 일들을 다시 한다는 게 저는... 힘들어서...
뭐 어쨌든 그래서 다시 만들기는 싫었습니다. 그냥 회피하듯이 또는 잠시 잊고 지내자 하는 마음으로 다른 일들을 하다가 왔습니다. 
근데 뭐 다들 아시다시피 시간은 흐르잖아요. 그래서 슬슬 생각해 보니 재요청 할 수 있는 날짜가 금방 또 다가오는 것 같아서
미리 시작하고 올려놓자 생각을 점점 하다가 오늘에서야 진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정말 마음을 다잡고... 다시 열심히 올리는 업로더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의 계획

 

저의 계획은 기존과는 크게 다른 것은 없을 것 같은데요. 아 하나 크게 달라진 게 있습니다.
바로 "새로운 마음가짐"입니다. 하하하
저는 저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도전합니다... 언젠간 되겠지. 비록 오래 걸릴지라도 절대 중도에 포기하지 않으려고요. 
사실 3월이었나...? 처음 글을 올렸을 때는 귀찮아서 중도에 포기했다가 돌아왔었는데요.
이번에는 정말 포기 안 할 겁니다... 전 잠시 쉬다 온 것이지 포기한 것은 아니었거든요.

구글아 함께하자... 내가 잘할게... 응? 좋은 글도 많이 쓰고... 사람들에게 도움 되는 좋은 블로그가 될게... 부탁이야...

물론 저의 취미 자체를 여러분께 공유하는 것도 저에겐 소소하고 즐거운 일이기도 합니다. 
근데 참으로 사람이 웃긴 게 본질적인 목적성을 다른 곳에 두고 있었다 보니 저런 차단이 저에겐 큰 충격으로 다가왔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목적성을 60대 40 또는 70대 30으로 큰 비율 쪽을 저의 취미를 작성하는 즐거움으로 둔다면 글 작성에 스트레스받지 않으면서도
언젠간 승인 나겠지... 하는 마음으로 장기 작성을 꾸준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급한 마음을 이전엔 가지고 있었는데 그만큼 급하지 않게 천천히 스트레스받지 않게 쭉 올리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글을 보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응원...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할게요...

어찌 됐든! 그래서 저의 계획을 요약하자면,
이론 글도 이전과 같이 저의 취미와 관련된 것들 위주로 올릴 예정이고요.
저의 스티커, 컬러링 북 등의 다양한 디지털 파일 공유 글도 올릴 예정입니다. 카테고리는 승인받기 전까지는 취미 하나에 다 올릴 예정입니다. 이후에 승인이 난다면 차근차근 정리해서 여러분들이 보시기 편하게 만들려고 합니다. 

잠시 방황하고 돌아왔지만, 앞으로 다시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좋은 글들과 다양한 무료 나눔들 기대 부탁드립니다.
제가 글을 쓰지 않는 동안 날이 많이 쌀쌀해졌는데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일교차 항상 유의하셔서 옷 잘 챙기세요! 
뭐가 됐든 건강이 최고입니다.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