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공유/디지털 스티커(굿노트 사용가능)

굿노트 빨간 꽃 모양 무료 스티커

by 윤이해 2023. 9. 5.
반응형
반응형

빨간 꽃 모양의 메모 스티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무료 배포 글로 찾아왔습니다. 
지난번 말씀드렸듯이 유료로 판매를 하는 상황에서 두 가지를 절충하면서도 심플하고 여러분들
좋아하실 만한 게 무엇일지에 대해서 생각하다 보니 의외로 답이 간단하게 풀렸던 것 같아요.
똑같은 동그라미 모양의 스티커여도 안에 패턴을 다르게 할 수도 있고 꽃을 하더라도 꽃 모양, 색 등에 따라서 정말 많은 것들이
달라진다는 것을 왜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했던지...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무료 배포 시리즈는 빨간 꽃 모양의 스티커입니다. 저는 실용성을 따지는 스타일 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모두가 다 그러신지는 모르겠지만, 기왕 스티커로 꾸밀 거 메모같이 활용하기 좋은 것을 여러분께 드리면
더욱 활용도도 높고 좋지 않을까 싶어서 메모들로 준비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시리즈도 저번 시리즈처럼 줄이 있는 버전과 없는 버전으로 나눠서 준비했고요. 
디자인도 약간 다르게 한 빨간색 꽃 시리즈가 하나 더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파란색 버전의 꽃 시리즈도 마찬가지로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인스타에도 다시 열심히 글 올려서 글들을 공유하려고 하니 새로운 자료의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인스타도 놀러 오세요! 인스타 아이디 : yooneehae 윤이해를 검색하시면 나온답니다!

무료 공유 외에도 위버딩에 올라가는 새로운 스티커나 디지털 파일들의 소식들도 올라가니 놀러 오세요!

 

그 외(밑으로 내리시면 파일 있어요!)

이 부분은 사실 생략하고 이미지를 다운받아서 사용하셔도 되는데요.
저는 지금 블로그 관리를 아주 집중적으로 열심히 해서 애드센스를 받는 게 저의 목표입니다...
애드센스에 대해서 아실지 모르실지 모르겠지만, 글자 수를 넉넉하게 채워서 글을 작성해야 통과가 되고 정보성이 있어야 통과를 받는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실 이 글을 들어오셨다면 공유를 받기 위해 오셨을 테고 저 역시 글을 쓰는 이유 또한 공유를 해드리고자 온 것 이거든요...
근데 글자 수를 저는 채워야 합니다...
그래서 그전까지는 많은 사담을 쓰는 점 역시 이해해주신다면 더 좋은 자료들을 여러분께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다소 경직된 말투도 같은 이유로 쓰는 것이니 마찬가지로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저는 사실 이런 말투를 원래 쓰지 않습니다... 줄임말, 드립, 이모티콘 등... 을 쓰며 대화하는 편이라 이런 말투 저도 굉장히 낯섭니다.
그래도 열심히 관리해서 승인받게 된다면! 그때부터는 자유롭게 저의 말투와 글 등 펼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글에서는 시원해졌다고 글을 썼는데요. 오늘은 또 덥고 그렇네요.
그렇지만 가을이라 확실히 날씨가 너무 좋아요. 하늘도 정말 이쁘고 선풍기만 있어도 사실 시원하긴 해요.

습한 게 사라져서 너무 행복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계절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봄, 가을을 좋아하는데요.
대부분 뭐 그러시겠죠? 그중에서도 전 봄을 좋아합니다. 가을을 좋아한다고 할 줄 아셨죠? 아닙니다.
저는 봄이 좋아요. 추웠다가 따뜻해지면서 이쁜 꽃들이 피어나고 새싹들도 푸르르고 너무 기분이 좋아져요.
물론 가을도 좋아해요. 가을은 더위가 우선 사라지면서 기분이 좋고 하늘도 맑고 날이 좋고 미세먼지도 없고 정말 좋아요.
그리고 가을에 기분 좋은 추억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는. 
가을 추억하면 나는 그 냄새? 향기? 도 새록새록 하고 기분이 몽글몽글해진답니다. 
계절 하나만 딱 생각하면 봄이 좋지만 저의 추억과 경험을 생각해보면 가을이 좋아요. 
가을의 추억을 하나 생각해보면 저는 가을이 되면 우연처럼 제주도를 몇 번 갔었는데, 그게 정말 좋은 추억이었어요.
에피소드가 참 많은데 써야 할 글들이 많으니 차근차근 풀어나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에피소드 하니까 또 생각이 났는데요. 약간의 머릿속에만 있는 정도의 목표? 계획? 인데요.
에피소드를 하나씩 풀어나가는 만화를 그려볼까 생각 중입니다.
사실 예전에 인스타에서 그렸었는데 현생을 살다 보니... 포기했었거든요. 그래서 아쉬움이 남기도 하고 모든 추억은 기억에 남아야 
추억이 되는 것이잖아요? 그래서 저의 기억을 남기고 싶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아직 구체화 된 것은 없습니다...! 아무튼! 제가 원래도 수다쟁이여서 그런 걸까요... 글을 많이 써서 오늘은 여기서 마쳐도 될 것 같습니다.

다음 글에서 또 뵙는 것으로 하고 스티커 이쁘게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태블릿 pc의 다이어리 애플리케이션에(굿 노트 등) 꾸미셔도 좋고 png 파일로 다른 곳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음껏 다운 받아쓰시되, 재배포나 2차 가공은 금지입니다. 다른 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으시다면 주소를 공유해주세요! 

윤이해-무료배포 빨간꽃 1
윤이해-무료배포 빨간꽃2

 

윤이해 무료배포-빨간꽃시리즈1png.png
0.44MB
윤이해 무료배포-빨간꽃시리즈2.png
0.44MB

 

반응형

댓글